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감상평/TV 드라마 연애 이슈

돈스파이크 마약류 관련 사건 <총 정리편 - 금쪽상담소, 방송 중 떡밥, 와이프, 몰랐던 이유>

by 예삥이 2022. 9. 30.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돈스파이크 마약 관련 사건 총 정리

최근 돈스파이크의 마약사건으로 논란이 많다.

최근에 관련된 여러 사건들이 있었는데 여러 사건들을 한대 모아서 정리해보려 한다. 

돈스파이크는 과연 어떤 과련 사건과 논란이 있었을까?

 

목 차

목차 눌러서 이동하기

돈스파이크의 금쪽 상담소의 출연 목적

 

얼마 전 돈스파이크는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 적이 있다.

이곳에서 심신 미약이라는 단어를 꺼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돈스파이크의 목적이 보이는 듯하는데.. 이를 단호하게 해당사항이 없다고 오은영 박사가 말하며 돈스파이크의 계획은 물거품이 되었다.

그 내용을 알아보자.

 

금쪽상담소에서의 돈스파이크

 

돈스파이크는 상담소에서 본인이 어렸을 적 겪었던 일들과 녹음실에 불이난 사건을 말하며 괴롭다고 호소를 한다.

그 후에도 머릿속에 멀티태스킹 창이 열려있어서 본인이 다중인격자라는 소리를 한다.

머릿속에서는 4명이 회담하면서 살고 있다며 본인은 사중 인격의 소유자라고 말을 하는데..

본인 스스로 자폐에 가깝다고 말하며 정신적인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는 여러 증상들을 말하는데.. 이는 사실 마약중독에서 보이는 환각 현상과도 비슷하다고 한다.

근데 본문 아래 글을 읽어보면 본인과 같이 마약을 했던 필로폰 중독자 공범들이 기소되어 송치되고 있었던 상황에서.. 오은영 박사를 이용해 심신 미약을 받고 싶었는 게 아니냐라는 추측글들이 돌아다닌다.

 

여기서 말하는 돈스파이크의 환각 증상은 대부분 마약중독 증상이라고 한다.

 

 

 

방송에서 마약을 하고 있다는 떡밥을 뿌리고 다녔던 돈스파이크의 정황

 

돈스파이크는 방송에서 마약을 하고 있는 듯한 정황이 담긴 모습이나 행동들을 많이 하고 다녔는데..

이 정도면 본인이 마약을 하고 있다고 광고를 하고 다녔던 거 같다.

 

하지만 정작 정황이 들키지 않자 점차 행동들이 대담해졌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어이가 없는 수준이다.

 

마약 혐의 돈스파이크 동종 전과 3회 전과자 잡혀 들어가는 돈스파이크

방송에서 그렇게 많이 나왔던 돈스파이크. 사실 전과 3 범이라는데.

TV 방송에 출연하면서도 마약을 하는 것을 검증하지 않은 채 방송 출연을 시켰던 듯하다.

 

어떤 방송에 돈스파이크가 그렇게 마약에 관한 떡밥을 뿌리고 다녔는지 알아보자.

 

방송 중 팔뚝에 반창고

 

 

이상한 부위에 반찬고를 하고 있다.

보통은 저 부위는 주사 놓기 힘들기에 바늘을 꽂는 이유는.. 상상하는 그 이유였을 것이라는 추측들이 많다.

 

보통은 사타구니, 겨드랑이, 발가락 사이 등등 신체가 겹치거나 잘 노출되지 않는 부위에 한다고 하는데.. 돈스파이크는 방송 촬영하는 동안에도 대담하게 팔뚝에 반찬고를 붙이고 출연했다.

 

 

억측일지는 모르지만 이상하게 주사기 사용에 능통한 돈스파이크

 

사실 추측성이지만 돈스파이크가 주사기를 잘 쓰는 이유가.. 위와 같은 사실이 있고 나서 라면..

이 주사기를 잘 쓰는 이유가 이상해진다.

불론 바비큐를 만들 때는 당연히 주사기를 무척이나 잘 쓰지만... 지금은 그 상황이 상황 때문인지 이상하게 보인다.

 

사실 돈스파이크의 고기는 무척이나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했다.

방송에서 '마약 시늉' 하던 돈스파이크

 

정말 황당한 건 방송에서 마약 시늉을 하던 건데.. 본인이 이런 행동을 하는 게 부끄럽지 않았을까 싶지만.

뻔뻔하리만도 이상하게 이런 행동을 하곤 했다.

 

 

 

돈스파이크 때문에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와이프

사실 누가 뭐래도 이번 돈스파이크 마약사건으로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건 6월에 돈스파이크랑 결혼한 청담동 샵의 원장님 일 것이다.

 

지금 돈스파이크의 아내 분의 근황을 알아보자.

 

행복을 꿈꾸던 결혼생활

 

특히나 결혼반지를 3개나 준비하면서 로맨스 가이라고 생각되던 그였다.

그리고 행복할 줄 알며 시작했던 결혼생활이 불행의 시작이었을지도 모르겠다.


 

열심히 운영하던 인스타그램을 지운 돈스파이크의 아내분

 

무척이나 열심히 활동하며 이용하던 인스타그램을 잠정 폐쇄를 해버린 상태이다.

아니 삭제를 한듯하다

평소 그녀의 인스타 게시물

 

돈스파이크 호텔룸 빌려 지인들과 남녀 단체로 필로폰 파티

 

 

이 부분은 억장 이무너 져 내렸으리라 짐작이 간다.

그것도 남녀 혼성 필로폰 파티..

사실 남녀 혼성 필로폰 파티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는 다들 알고 있지 않을까?

주로 새벽에 활동해서 잘 어울리지 않아서 출연했던 금쪽 상담소

 

위에서는 돈스파이크의 자폐과련 상담을 내용으로 다뤘지만 이번에는 돈스파이크 아내 입장에서의 상담내용이다.

 

이상하리 만큼 필로폰 증상이 없었던 돈스파이크

유명 작고가 돈스파이크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됐다.라는 뉴스와 함께 특이한 글이 왔다.

돈스파이크가 특이하게도 일반적인 필로폰 증상이랑 다르게 체구가 컸다는 점이다.

 

유튜버 '스컬 킹';이라는 사람의 주장이다.

 

유튜버 스컬킹의 돈스파이크의 특이한 점

 

해당 유튜버는 "이번 돈스파이크 사건 터지고 놀라긴 했어"라고 말을 시작한다.

"그분 몸 사이즈 자체가 필로폰을 하는 사람에게서 나오기 힘든 사이즈인데.." "약 휴지기 때 엄청 잘 챙겨 먹었나 보다"라고 말을 했다.

 

필로폰의 금단 증상인 '살 빠짐 현상'과 투약을 하게 되면 다른 것에 관심이 없어지는 것을 말하는 듯하다.

"집에 가지고 있다 걸린 필로폰 양도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던데 그 정도 양이면 주변 연예인들도 한번.."이라고 말을 흐렸다.

"한국도 이제 마약 청정 국가에서 아예 멀어진 게 매일매일 와닿았다"라고 말을 했다.

 

스컬킹의 정체는 과거 필로폰을 경험한 실제 마약중독자

 

이 스컬킹의 발언이 신뢰도가 높은 이유는 스컬킹은 실제 마약중독 자였다고 한다.

 

스컬킹은 과거 대마초, 필로폰, 엑스터시 등 마약을 했었다고 하고 현재는 의료 대마를 처방받으며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라고 한다.

 

3년 전 영상에서는 스컬 킹은 "무언가를 하려고 해도 집중이 안 되고 공황이 온다. 피부는 쩍쩍 마르고 시력, 기억력도 감소한다"라고 건강상태가 안 좋아짐을 말했다.

 

스컬킹의 원본영상보러가기

 

사실 필로폰은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마약의 대표 격인 그런 마약이다.

필로폰 1회 사용량을 투여한 후 몸에 즉각적으로 분비되는 쾌락 호르몬 도파민의 양은 평소의 수천 배까지 증가한다고 하는데 잇 상태가 72시간이 지속된다고 한다.

 

이는 일반 정상인의 평생 나오는 도파민의 총량보다도 더 많은 수치라고 하는데..

일단 필로폰을 맞보고 나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