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봐야할 새로운 것들./카페 & 디저트

서울 근교 기산저수지 앞 예쁜 초대형 카페 부르다 양주

by 예삥이 2022. 6. 8.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서울 근교 기산저수지 앞 예쁜 초대형 카페 부르다 양주

양주에 있는 기산저수지뷰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부르다는 안장있기만해도 힐링되는 저수지 데이지 풍경이 환상적이다.

저주지 데크와 이어지는 산책로에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데이지 만발의 꽃밭이 바로 그 포토존이된다.

넓은 테라스에는 애견 동반도 가능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도 좋다.

 

직접 베이커리를 운영행서 시즈별로 다르 빵이 나오며 음료들을 먹으면서 매달 새로 들여놓은 북갤러리에서 책을 볼 수 도다.

브루다 양주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909

11:00 ~ 19:00 / 10:00 ~ 20:00(주말)(연중무휴)

시그니처슈페너 8000

반려동물과 야외테라스이용가능

 

브루다 양주점

브루다 양주점은 기산저수지 인근에 있는 초대형 저수지로 서울에서 빠르면 30분만에 가볼 수 있는 곳이다.

의정부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동이 가능한 위치가 위치인관계로 대중교통보다는 자차로 이동하는편이 훨씬더 편리하다. 

또한 드라이브 명소인만큼 주차 공간이 넉넉한것도 장점이다.

주변에는 유명한 마장호수가있고 그 외에도 아트뮤점이 있는데 주말에 가면 여러가지를 구경해볼 수 있는 데이트 코스도 유동적으로 짤 수 있다.

양주 예쁜 드라이브 카페 추천

드라이브 카페들중 가끔 씩 주차공간이 부족한 경우가있는데 서울 근교카페로 유명한 브루다는 주차장이 넓고 찾기 또한 쉬운점은 큰 장점이었다.

예쁘게 잘 꾸명진 카페인만큼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꾸며져있다는게 느껴지는 곳이다.

1층에 들어서면 탁트인 창으로 보이는 전망이 무척이나 인상 깊고 힐링되는 느낌을 받을 수있다.

내부에도 좌석이 있지만 날씨가 좋은 요즘같은 날에는 외부도 무척이나 괜찮다.

 

양주 초대형 카페 브루다 양주 베이커리

브루다 양주는 시그니처음료 특히나 슈페너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는데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브루다비앙코이다.

그외에도 허니시나몬커피가 맛있다고들한다. 브루다 양주점에 간다면 한번쯤 마셔보는걸 추천한다.

과일 올라간 빵도 맛있어보이고 스콘이다 에그타르트같은 디저트고 꽤나 괜찮아보인다.

그리고 안쪽에는 명란바게트도 있어 맛있어보이는게 많아보인다.

앞쪽에서는 원두도 판매하고있으니 필요하다면 구매해보는것도 괜찮아보인다.

 

브루저양주 저수지 테라스

브루저양주에는 포토존이있는데 인생샷을 많이건저가기좋은 저수지뷰 가펼쳐진다.

그중제 저수지에는 데크가있는데 올라가서 사진을 찍기 좋으니 꼭 가보길 권한다.

양주 브르다 별관위쪽에는 루프탑 같은 좌석이있는데 그곳에는 책을 읽어볼수있는 라이브러리가 있다. 채도 장식이 아니어서 직접 볼 수있는데 꽤나 괜찮은 책들이 있으니 읽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인다.

브루다 인스타에 들어가고면 갤러리로도 사용되고있는데 청년 아티스트들에게 전시공간을 제공하는 곳이다.

책읽으면서 앉아서 밖을 구경할 수있는 테라스가있어 꽤나 즐기기도 좋은 공간이된다.

양주 대형카페 가볼한한 추천 카페 브루다양주

시간이 난다면 꼭 한번 가보길 권장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