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감상평/TV 드라마 연애 이슈

짜게 식어버린 우리이혼했어요2 지연수와 일라이 그리고 민수

by 예삥이 2022. 6. 25.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짜게 식어버린 우리이혼했어요2 지연수와 일라이 그리고 민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아들 민수 껴안고 오열한 지연수

우리이혼 했어요2 지연수와 민수

일라이와 지연수의 이별

지연수와 일라이 헤어지는 이유

마음을 정한듯한 우리이혼했어요2 일라이

응원하던 사람들도 다 돌아섰다는 지연수 말에 완전 마음을 닫아버린 일라이 근황

우리이혼했어요2 일라인 지연수 못다 한 이야기

다그치는 지연수 그리고 짜증이난 일라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