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스타벅스

2021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예약, 구매법 완전분석!

by 예삥이 2021. 12. 1.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2021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예약, 구매법 완전분석!

뱌아흐로 크리스마스의 계절이되었습니다 연말이면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초를불며 파티를하는데 이번에는 어디 케이크가 핫할까 궁금해지는 날이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올라와서 눈길을 끌어 보기로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기간 : 12/2(목) ~ 12/14(화) 13day

수령기간 : 12/20(월) ~ 12/25(토)  6day

예약방법 : 스타벅스 앱 내 사이렌오더

증정혜택 : 음료 E쿠폰 2장, 베어리스타 양초

홀케이크는 사이렌오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다고하니 천천히알아보자.

그와중에 베어리스타 양초 귀여운 곰돌이 양초이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올해 출시될 케이크는

1. 딸기 듬뿍 마스카포네 케이크

두 겹의 케이크 시트 사이에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을 넣어 신선한 따릭를 올린 떠먹는 케이크로 뚜겅이 포함된 리유저블 케이스에 케이크가 담겨있다.

개인적이로는 이게 가장 맛있어보이는데, 리유저블 케이스 때문에 인기가 매우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2. 크런치 가나슈 레이어 케이크

12겹의 크림과 시트가 진한 맛을 내고 크런치 한 식감의 초콜릿 볼, 아몬트가 식감을 더해주는 케이크로 요즘 베이커리 카페가면 이런 모양의 케이크를 자주 만나볼 수있는데 이것이바로 스타벅스에 홀케이크로 등장한다.

케이크 위에 별이 스타벅스 케임을 자랑스럽게 해준다.

 

3.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바움쿠헨 안에 바닐라빈을 넣은 슈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를 넣어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바움쿠헨 케이크이다.

바움쿠헨 케이크는 직역해서 보면 '나무 케이크'라는 뜻, 으로 케이크를 자르면 통나무 나이테와 비슷한 황금빛 고리가 겹겹이 보여 이런이름이 붙었다고한다. 꼬챙이에 반죽을 얇게 칠해서 황금빛이 될 때까지 굽는 케이크인데, 케이크 위에 또한겹의 반죽을 칠해서 익히고, 또 익히고 하는 과정을 통해 열겹에서 스무겹까지 반복해서 쌓아 만드는 케이크를 바움쿠헨이라하며 손이 무척이나 많이가는 케이크이다.

 

4.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체크 형태로 벌갈아 쌓은 레드 벨벳 시트와 화이트 케이크 시트 사이 진한 크리치즈를 넣어 산타 베러이스타 초콜릿으로 장식한 레드벨벳 케이크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푸드로 나온 조각 케이크인데 이케이크의 홀 버전인 듯하다. 내부가 체크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보는 맛이 있다.

 

5.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고구마 무스를 겹겹이 넣은 후 생크림과 카스텔라 크럼블을 올려 루돌프 베어리스타 초콜릿으로 장식한 부드러운 고구마 케이크. 달달하게 맛있을 듯하다.

 

6. 티라미수 부쉬 드 노엘

다크 코코아 롤케이크에 커피시럽, 마스카포네 크림을 넣은 후 가나슈로 겉면을 두른 통나무 모양의 롤 케이크로 유명 호텔등에서 많이들 제작하고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법

위에서 설명했듯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기간은 12/2 ~ 12/14일 총 13일간 진행한다.

스타벅스 앱 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해서 주문하면 되는데

스타벅스 앱 - 가운데 하단 'order' - 오른쪽 상단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