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감상평/TV 드라마 연애 이슈

베트남 처자인지 연예인인지 모를 아내와 결혼한 한국 남자

by 예삥이 2022. 10. 13.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베트남 처자인지 연예인인지 모를 아내와 결혼한 한국 남자

34살 한국인 남자인 주인공은 베트남에서 미용사로 일하던 중 여자친구 링을 만나서 결혼한 이야기를 풀어놨다고 한다.

미모의 아내와 어떻게 만났는지 알아보자.

 

미모의 베트남 처자와 결혼한 34살 한국인 남성

 

한예슬 닮은 베트남 아내목 입력

24살의 미모의 베트남 아내는 안예슬과 닮았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근데 정말로 닮았다.

베트남 아내와 만난 34살 한국인의 남자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둘이 만날 수 있었던 계기는 링이 한국말을 익숙하게 잘 했기에 둘은 많은 이야기를 하고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한다.

그 후 처음 만날 그날 바로 링에게 데이트를 신청해서 지금까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그들은 10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고 하는데...

 

국제커플링의 인 스타 사진

 

한예슬과도 닮은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다른 볼만한 이야기

 

38살 여자와 22살 결혼전제 커플

38살 여자와 22살 결혼전제 커플 38살 22살 결혼예정 커플 요즘 핫한 16살 나이차이 커플 마케어 직장에다니는 16살 나이차이 부부 커플 만난 첫날 부터 교제하기로한 16살 나이차이나는 커플 16

souhn2.tistory.com

 

충격적인 물어보살에나온 66살 35살 부부

충격적인 물어보살에나온 66살 35살 부부 물어보살에 나온 30살 나이 차이가 나는 부부 31살 나이차이가 난다는 물어보살에 나온 부부 31살 차이의 신내림을 받은 부부

souhn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