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건강 다이어트

반영구 헤어라인 교정과 비용

by 예삥이 2023. 1. 2.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반영구 헤어라인 교정과 비용

반영구 헤어라인 교정과 비용

일반적으로 포니테일머리나 여성스러운 올백머리. 또는 당고머리를 하게 되면 머리를 뒤로 넘겨 이마라인이 무척이나 중요해진다. 하지만 이마라인의 머리숱이 부족하면 예쁜 이마라인이 만들어지지 않아 이런 머리를 하기가 부담스러워진다.

그러면 이때 쯤 고민이 되는 게 반영구 헤어라인 두피문신이라는 걸 고민하게 되는데 두피문신의 경우에는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 쪽에 속함으로 부담감이 큰 수술보다 많이 선호되는 경향이 있어 인기가 상당하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 주제는 바로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이다.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의 경우 머리와 이마를 경계하는 부분으로 얼굴의 크기와 인상을 좌우할 수 있는 무척이나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M자 부분과 이마라인 머리숱이 부족한 사람인 경우에 본인의 머리카락과 가장 유사하고 비슷한 색상 굵기로 머리카락처럼 표현해주는 3D엠보 기법을 사용하게 된다.

 

헤어라인인 반영구 교정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보통 M자 이마와 각진 이마로 인해 이마가 넓어 보이는 사람, 올림머리를 유지하고 싶은 사람, 출산 후 스트레스로 인해 부분 탈모가 발생하는 사람, 예쁜 헤어라인을 드러내고 싶은 사람,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예쁜 이마 헤어라인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 대부분일 것이다.

위에 같은 케이스의 경우에 교정을 특히나 많이 고려한다고 알려져 있다.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은 어떤 장점이 있지?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의 경우에는 모발이식과 달리 모발이식에서  고려해야 하는 가격이 비싼 점 관리하며 치료하는데 들어가는 시간이 필요한 점의 문제로 바쁜 직장인이나 경제적으로 부족한 학생의 경우에는 그저 고민거리로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두피문신과 같은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은 상대적으로 모발이식에 비해서 비용이 저렴하고 시술 후 부기나 멍이 거의 없기에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비어있는 이마라인을 풍성하게 만들어 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기에 특히나 바쁜 직장인들에게 많이 선호되는 편이다.

일반적으로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의 경우에는 소요시간은 3시간에서 4시간 정도의 시술 시간이 필요하다. 하지만 특별히 원하는 디자인이나, 이마라인이 비어보이는 정도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면적과 들어가는 시간에 비례하여 반영구 헤어라인 교정 비용도 조금씩 늘어나게 된다.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은 본인에게 어울리는 가장 자연스러운 색소를 배합하여 가장 디테일하고 자신의 모발에 가까운 모양을 재현해야만이 모발이 풍성해 보이는 효과를 확실하게 얻을 수 있다. 거기에 기존의 모낭을 다치지 않게 하기 때문에 무척이나 안전한 시술이다. 다만 오랫동안 직사광선에 노출이 되거나 땀이 많이 나는 운동을 주의한다면 시술 전과 동일한 일상생활이 유지할 수 있다는 부작용이 덜한 시술 중하나이다.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 지속기간

헤어라인 반영구 시술의 지속시간은 진피층 상부에 천연색소를 주입하는 반영구 교정이기에 이름처럼 반영구로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다. 이름이 반영구인만큼 영구적인 시술은 아닌데, 주입하는 색소는 천연색소 이기 때문에 흡수, 배출, 산화되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진다고 한다.

 

때문에 유지되는 지속기간은 2년 ~3년 정도로 유지가 되며 보통 3년이 지나면 완전히 지워져서 잘 보이지 않게 된다.

거기에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은 단 한번 받는다고 해서 효과를 드라마틱하게 볼 수 있는 시술은 아니고, 이마부위가 유분이 많고 거칠고 두껍기 때문에 원하는 색을 얻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한번 시술에 3회 정도 시술을 받는 게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다.

반영구 헤어라인 교정 주의사항

반영구 헤어라인 교정 시술 후 주의 사항은 시술 후의 효과를 극대화 실킬 수 있으니 미리미리 주의사항을 공부하도록 하자.

  • 시술 후 48시간 동안은 샴푸, 린스를 자제하는 것이 좋다. 시술 부위를 제외한 메이크업 시술 다음날 부터가능하지만 대체적으로는 안 하는 게 좋다.
  • 시술 부위에 자극이 될만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게 좋다.
  • 시술 후 시술 부위에 각질이 생길 수 있는데 이것을 손으로 뜯지 말고 자연스럽게 신체에서 탈락을 유도하도록 하자.
  • 시술 부위에 바셀린을 자주 발라주자.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머리가 기름질 수 있다는 단점도 있다.
  • 시술 후 염증 예방을 위해서 금연 금주는 필수. 시술 후 염증은 독입이다.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 비용

머리카락 연관된 시술의 가격은 하나같이 비싸기 기로 유명하다. 두피문신으로 유명한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 비용은 20만 원부터 30만 원 그 외 다양한 비용이 청구되는 경우가 많다.

비용은 편차가 큰 이유는 일반적으로 이마라인이 많이 후퇴해서 이미 이마가 넓어진 사람의 경우 찍어내어야 하는 점의 개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들어가는 색소도 더 많이 필요해진다.

따라서 머리의 빈 공간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당연스럽게 비용이 증가한다.

 

위에서 헤어라인 반영구 교정의 경우에는 3년 정도 지속기간이 유지된다고 언급했었는데, 30만 원 내외로 3년 동안 머리숱이 풍성하게 만들 수 있다면 이 가격을 한 달로 나눠봤을 때 약 8천 원에 한달간 사용료를 받는 셈이다. 따라서 8천원에 그동안 못했던 예쁜 머리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이런 깔끔한 이미지는 상대방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무척이나 저렴하며 합리적인 투자가 될 수 있다.

다른 볼만한 이야기

 

울쎄라 리프팅 가격과 효과 샷별 횟수별 비교

울쎄라 리프팅 가격과 효과 샷별 횟수별 비교 나잇살로 인해 처지는 얼굴을 보며 우리는 가끔 성형수술을 해볼까? 라며 고민을 한다. 하지만 막상 피부를 절개하고 피부를 잘라낼 생각을 하니

souhn2.tistory.com

 

처진 피부 인모드 리프팅과 효과 시기 가격 부작용 총 정리

처진 피부 인모드 리프팅과 효과 시기 가격 부작용 총 정리 나이가 들면 들수록 처지는 피부와 주름살 괜스레 보고만 있으면 우울감이 밀려온다. 이런 것을 개선해보기 위해서 보톡스나, 필러

souhn2.tistory.com

 

안면거상술 효과 후기 그리고 재수술하면 쳐진 얼굴 돌아올까?

안면거상술 효과 후기 그리고 재수술하면 쳐진 얼굴 돌아올까? 사람은 나이가 들게 되면 자연스럽게 노화가 오기마련이다. 중력으로 인해 피부에 탈력이 떨어지면 피부처짐이 생기고 이것과 노

souhn2.tistory.com

 

처진 눈꺼풀 상안검 수술과 비용 알아보기

처진 눈꺼풀 상안검 수술과 비용 알아보기 나이가 들고나면 피부조직이 상하게 됨에 따라 피부가 점차 처지거나 주름과 같은 이유로 미용적으로 보기 좋지 않게 변하게 된다. 특히나 눈꺼풀의

souhn2.tistory.com

 

20대 중반이 넘어가면 챙겨먹어야할 가성비 영양제 어떤게 있을까?

20대 중반이 넘어가면 챙겨 먹어야 할 가성비 영양제 어떤 게 있을까? 20대가 넘어가면 피부의 노화가 슬슬시작하는시기! 이 시기에 영양관리를 잘 안 하면 금방 쭈글쭈글해질 수 있다는데 어떤

souhn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