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간다면/국내여행

빛나는 도림천 관악별빛축제

by 예삥이 2021. 12. 11.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빛나는 도림천 관악별빛축제

가까운 신도림에서 관악별빛 조명 축제가 진행중이었다. 알지 못했지만 진행중이니 한번 소개해보려한다.

 

관악별빛축제

관악 별빛축제는 21.11.23 ~ 12.14, 17:00 ~ 22:00 까지 진행중이다.

장소는 별빛내린천 일대로 별빛 신사리 신림교에서 봉림교 사이 6개 별빛 테마존은 마련하여 당근마켓과 함께하는 쿠폰 이벤트 버스킹 공연 등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소개가 너무 늦은 남어지 3일밖에 안남아버렸다.

 

3주간 열리는 관악 별빛 축제는 새롭게 브랜딩 된 별빛내린천의 자연경관과 강감찬 장군의 탄생설화를 녹여낸 독특한 경관 조성으로 도림천일대의 상권을 회복하기 위해 만들었다고한다.

 

별빛 신사리 상권 내 신림교에서 봉림교 사이 220m구간에 축복의 별빛, 행복의 별빛, 별빛내린천의 초대, 회복의 별빛, 사랑의 별빛, 별빛로드 등에 6개의 테마존이있다고한다.

 

다양한 공연도 준비되 다음달 12일까지 별빛놀이터를 진행, 지역 내 문화예술 활동가 및 단체와 협업한 이벤트를 한다고하는데. .이것도 1일 남았다.

 

아무튼 1일 4팀 40분 씩 음악, 이악, 퍼포몬스 등 릴레이 거리공연을 한다고한다.

 

도림천 관악 별빛 축제

이상하게 사람이 그리많이 없다.. 안타까운 현실.

그래도 분위기가 제법 괜찮은 듯하다.

밤에는 별빛이 밝에 이렇게 등이들어오고 궁금했던 공연은 대부분 낮에하는듯하다.

 

도림천 공연

아직 그렇게 유명하게 홍보가 되지않아서 사람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밤공기를 쐬면서 산책하기 좋은 공간인거 같긴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