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봐야할 새로운 것들./카페 & 디저트

서울 신사동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BROWN 청담점

by 예삥이 2021. 9. 23.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서울 신사동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BRON 청담점

내가 좋아하는 배스킨라빈스의 특별한 매장인 배스킨라빈스 브라운(BRown)을 소개해보려한다

배스킨라빈스는 한달 31동안 One flavor each day of the month 라는 의미의 31 이라는 숫자로 유명한데

사실 배스킨라빈스에는 무수히 많은 맛들이있고 특히나 이 청담점 배스킨라빈스 브라운(Brown)에는 무려 100가지 맛의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이 존재한다.

 

100여가지 맛을 맛볼 수있는 배스킨라빈스 특별매장 BROWN 청담점

매장이름은 배스킨라빈스 BROWN 청담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7 (신사동 652-16) 3층

전화번호 : 02 - 547 -1205

영업시간 : 매일 08:00 - 23:00

홈페이지 : http://www.baskinrobbins.co.kr/store/map.php?S=31770 

 

[배스킨라빈스] BROWN청담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7 (신사동) SGF 청담타워 3층

www.baskinrobbins.co.kr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점은 청담 CGV 옆에 SGF 청담타워 3층에 위치해있다.

SPC플레이스라고 불리는 이곳은 1층에는 쉐이크쉑, 2층에는 라그릴리아, 3층에는 배스킨라빈스 가있는 SPC의 상징적인 매장이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매장

입구부터가 화려한 브라운청담매장이다. 3층으로 바로 이어지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출입구가 따로엎어 바로 매장에 진입하게되는데 가장 먼저 눈에들어오는건 테이블식 아이스크림 바이다. 마치 카페처럼 되어있다.

여기말고도 반대쪽에 출입구가있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내부

스타벅스 리저브와 같은 우드톤을 이용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에 안점감있고 조용한분위기를 만들었고, 카페,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대, 밴딩 머신 그리고 가운데 있는 커다란 아이스킮 진열대가 한눈에들어온다.

100여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이 준비 되어있으며 맛을 볼수있다고 하였으나 , 직원의 말로는 현재 80여가지의 맛이 있고 중복이나 합쳐진 맛을 포함하면 대략 100여가지가 된다고한다. 아쉬운 부분도있지만 일반 배스킨라빈스 점포에 비하면 다양한 맛을 즐길 수있는건 사실이다.

(맛보기 스푼은 이용이 불가능하며, 카페로써 이용도 할 수없어 포장으로 만가능 - 코로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즐길거리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스푼전시

후문쪽으로 이동하면 40명의 유명 인사들의 싸인이 담긴 핑크색 스푼이 걸려 있고 액자화되어 전시되고있는데.

유명 인사들의 싸인과 개성이 있는 걸 보면 전시관 같은 느낌도 든다.

악동뮤지션 수현의 싸인이 있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포토 ATM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 가장 유명한 공간인 즉성사긴 공간. 사진이 나름 예쁘게 잘나오는 그런곳이라고하는데

즉석해서 사진을 뽑아준다 그리고 무려 공짜이시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크레인머신.

배스킨라빈스 측에서 푸드엔터테인먼트를 한다던 이런걸 말하나보다.

다양한 사은품이 들어있는 인형뽑기 기계로 해피포인트 바코드로 이용이 가능한데 현금 대신 고객의 해피포인트 바코드를 사용한다 바코드 센서에 하단쪽에 스캔하면 사용이 가능한데, 무료인 대신 1명의 고객이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참고로 내부에 들어있는 사은품은 텀블러 등이 대부분이고 집게의 힘이 너무 약한건 어쩔 수없나볻.

텀블러 들기나하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인형

우리나라에서 생동감있는 인형을 가장 잘 만든다는 한사토이에 인형들인 매장 한구석에 비치되어 인형들을 관람하기가 좋다 하나쯤은 업어가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귀여운 인형들이많다

살짝 설명해보면 한사토이는 수제로 인형을 만들기에 인형모양이 전부다 제각각이다. 공장에서 찍어내는인형과 다른 점은 하나하나 다른 인형이기에 개성이 다르다는 말씀. 고르는것에 따른 내 전용 인형을 입양하듯이 고를 수도있다.

한사토이에서 인형을 샀다는사람은 인형을 입양한다고 말을 많이 한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은만큼 다양한 종류의 콘들도 제공하고있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예전에 홍대쪽에서 갔던 아이스크림 집이생각난다 무척비싸서 당황스러웠는데 이건 어쩔 수없나보다.

 

베이스가되는 기본적인 콘모양부터 다양한 토핑이 붙어있는 콘까지 수백가지 조합이 가능하다. (이론적으로)

매장 중앙 진열대에는 100여가지의 아이스크림을 판매중 (말로만 100여가지) 하지만 일반 매장에 비하면 3배 가까이 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다. 확실히 많은 아이스크림이 있다는건 누으로 봐도 알 수 있을정도이다.

거기에 아이스크림 진열방식이 특이한데. 경사진 칸막이가 있어 일반 매장과 달리 아이스크림 냉장고 뚜겅 바로 밑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고객이 아이스크림을 좀더 보기 쉽게 하는방식을 선택했다.

말그대로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전시방' 같은 느낌이랄까?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디저트

특이한 형태의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크림을 쫀득한 떡으로 감싼 투모찌(Too mochi)가 있는데 배스킨라빈스 일반매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것들.

아이스크림만 판매하는게아닌 카페에서 팔법한 디저트 타르트나 케이크 버블팝 빵종류 도 판매중이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특별한 포장

일반 배스킨라빈스에서는 만나볼수없는 브라운 전용 포장 용기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게이름과도 비슷한 브라운 색상을 바탕으로한 고급스러운 패키징 아이스크림도 고급스러워 보이는건 덤이다.

버라이어티팩과 아이스크림 샘플러는 포장도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의 브라운의 대표 메뉴인 아이스크림 샘플러(14,500원)과 버라이어티 팩(18,400원)도 포장 판매가 가능하다. 두 메뉴 모두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장점이있다. 차이점은 아이스크림 샘플러는 미니 스쿱 10개, 버라이어티 팩은 레귤러 스쿱 6개를 제공한다는 점이 다른데. 배스킨라빈스 브라운만의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고 만나보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한다.

브라운의 메뉴를 최대한 먹고싶다면 아이스크림 샘프럴르, 한 가지를 제대로 먹어보고 싶다면 버라이어티 팩을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 아이스크림 샘플러 주문하기.

매장에 주문 전용 키오스크가있는데 많은 메뉴를 천천히 생각하면서 고르기는 직원쪽보다는 이쪽이 마음이 편하다.

아이스크림이 워낙 많아서 한눈에 보고 고르기가 쉽지않으니 천천히 보면서 고르는 것은 전용키오스크를 사용하자.

아이스크림 샘플러는 가장 상단에 있는 아이스크림 메뉴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위와같이 브라운에서만 사용가능한 메뉴를 고르는 탭이 따로 존재한다.

메뉴 선택이 완료되면 주문 내용을 확인하고 결재한 다음 키오스크 옆에 놓여있는 진동벨을 선택하여 번호를 입력해주면 완료. 모든 준비가 끝나면 직원이 해당 번호를 호출하게되어 받아가면된다.

철제로 된 홀더와 그릇을 이용하여 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을 최대로 유지하여 아이스크림을 살려주는 효과를 넣어고

디자인으로는 스푼을 가운데 저렇게 꼽아둬서 독보이는 인테리어를 보여줬다.

 

조심해야할점은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다보니 일부 아이스크림의 경우는 준비 시간동안 살짝 녹아버릴 수도있다는것인데. 더운 여름에는 녹는 아쉬움을 낳을 수도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