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에 19,000원 청담 하우스 오브 디올 디올카페

by 예삥이 2021. 9. 15.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에 19,000원 청담 하우스 오브 디올 디올카페

하우스 오브 디올

커피한잔에 19,000원이라는걸 듣고나서 도데체 어디서 그런가격에 저런걸 판매하지 라고 한번찾아봤다.

그건바로 청담에있는 명품 브랜드 '디올'에서운영하는 하우스 오브 디올 5층에 있는 '카페 디올' 이다.

하우스 오브 디올의 건물은 디자인이 참 특이하고 예쁘다 조개 껍데기같은 느낌도들고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화려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화려한 빌등의 내부는 더욱 화려한데

 

하우스 오브 디올 내부

내부도 화이트 톤의 가구와 반짝이는 조명으로 눈부신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그중 카페 디올은 인테리어만 화려하고 예쁜게아니라 가격또한 어마무시하게 아름답다고해야하나... 미쳤다

 

카페 디올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 19,000원 미친 가격을 뽑내는데 카페에서 가장 비싼 메뉴 애프터눈 티 세트로 120,000원 의 가격이다.

5성급 호텔에서 판매되는 가겨과도 비슷한 가격을 뽑내는데.. 물론 맛은 있다고한다.

전반적으로 카페의 가격이 꽤나.. 아니 많이 비싼 축에 속한다.

하지만 이곳에는 손님이 끊임없이 오는데.. 도데체 아메리카노 한잔에 2만원 정도하는걸 왜먹냐는말이다...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카페디올은 유명인들이 정말 ㅁ낳이온다고한다.

카페 디올은 찾는사람은 인테리어와 메뉴 말고도 인상 깊다고 하는 점이 많은데

 

카페 디올 화장실

화장실에도 화려한 조명과 우와한 분위기를 연출하지만 그곳에 있는 비치된 향수가 눈에띤다

카페 디올 화장실에 비치된 핸드워시, 핸드크림, 향수 가 진열되어있으며 꽤나 비싼 디올 뷰티 제품들이 진열되어 마음껏 서봐도된다.

물론 다른사람이 써서 찝집할 수도있지만. 일종의 홍보 수단으로 여기에있는 것들을 마음껏 써두된다고 한다.

 

그리고 카페디올 아래층은 디올의 다른 매장들이 있어서 쇼핑하기 정말좋은 장소라는것도 장점이다.

카페가격은 부담스럽지만 명품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카페의 맛은 꽤나 준수하다고하니 방문해봐도 좋을듯한데.

나는안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