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아이폰 애플 아이패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원월드 대만 애플망고 프리미엄 선물 세트

by 예삥이 2021. 7. 14.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카카오톡 선물하기] 원월드 대만 애플망고 프리미엄 선물 세트

  • 애플망고 vs 망고
  • 원월드 대만 애플망고 
  • 카카오톡 선물하기 애플망고 품질

개 요

꽤 지났지만 최근에 지인분께서 나에게 생일선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하여 원월드 대만 애플망고를 선물해줬다.

고마운 일이다 늦은 생일도 이렇게 까먹지 않고 챙겨주다니 말이다.

그래서 애플망고에 상품에 대하여 리뷰를 해볼 생각이다.


애플망고와 망고의 차이점.


애플망고는 일본에서 만든 이름으로 우리나라에 제주도에서 주로 재배하는 적생 망고 품종을 애플망고라고 한다.

대게는 망고 품종 중 가장 뛰어나다 라고 말하지만 맛에 대한 건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가장 뛰어나다는 건 맞지 않은 말 같다.

일반 망고에 비해 생 과육으로 먹었을 때 보통 망고보다 탱글한 젤리 같은 느낌이며 달달한 맛이 조금 다르다.

노란 망고에 비해 산미가 조금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제주도와 기후가 맞아 애플망고가 재배되는데 1개에 9,000원 정도 하는 가격을 볼 수 있다. 

간혹 호텔에서 제주산 애플망고로 애플망고 빙수를 만들어 팔고 있는데 망고빙수가 가격이 5만 원이 넘어간다.. (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

 

나의 경우를 따져보면 산미가 조금이라도 섞여있는 애플망고가 나에게 무척이나 맞는 맛인듯하며 주로 냉동 애플망고를 집에서 먹는데 개당 현지에서는 개당 50원 정도에 애플망고가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냉동 망고도 꽤나 준수한 애플망고 맛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월드 대만 애플망고 


대만 애플망고

받은 상품은 달콤 과즙 끝판왕 프리미엄 대만 애플망고이다.

6개에 37,000원 정도에 사악한 가격을 자랑하는데 하나당 6천 원이 넘는 사악한 가격을 자랑한다.(내 거는 5개 들었더라)

그래도 선물포장은 예쁜 편이니 받는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다.

대만산 애플망고

대만산 애플망고는 붉은 빛깔의 애플망고라고 한다 가격이 저렴한 원월드라고 말 은하지만 나는 합리적인가격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냉동 망고를 먹는 나이기에 무척이나 비싸다고 생각한다.

애플망고

애플망고가 적당히 익은 상태로 수확되기에 실내에서 1~2일 후숙을 추천한다고 한다

위와 같이 슈가 스폿이나 에어포켓 망고 표면상의 상처는 상품에 크게 문제가 있는 게 아니니 먹는 데는 아무 지장이 없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애플망고 품질


망고
애플망고

애플망고가 집에 잘 도착했다 선물하기에는 5개~7개 정도 보통은 6개라고 쓰여있지만 내가 받은 건 5개이다.. 왜 하나 빠진 기분이지..

선물용 망고이니만큼 품질상 뛰어나 보인다. 손이 꽤큰 나이지만 크기가 뛰어난듯하다.

 

그리고 애플망고가 꽤나 말캉한 느낌이 있기에 후숙은 안 해도 될 저 같은 기분이 든다 꽤나 잘 익어서 딱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과일 같은 느낌이 든다.

애플망고

과즙 또한 노란색과 자주색 사이의 색깔로 망고 느낌의 황색보다는 자두 같은 색이 많이 겉돈다.

품질 자체는 매우 뛰어난 거 같다.

 

단지 망고 자체가 먹기가 불편해서 그렇지.

씨앗이 길쭉하고 특이하게 생긴 망고이지만 까먹기가 무척이나 까다롭다 숟갈로 퍼먹는 경우도 있는데

잘 익었다면 껍질을 바나나처럼 까먹는 게 더 편할지도 모른다.

(아니 그쪽이 나는 훨씬 편하더라) 

참고로 망고 과즙은 옷에 물들면.. 정말 샛노랗게 색이 변하니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다.

한줄평.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과일 자체 품질이 무척이나 좋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가격이 가격 이인 지라 나 먹을 걸로는 절대 먹지 않을 과일이라고 생각한다.

선물용이니 이런 거 먹지.. 너무 비싼 편이다.

그래도 받는 입장에서는 비싼 망고구나 라는 느낌은 확실히 있다.

 

애초에.. 망고 자체는 그렇게 비싼 과일이 아닌데 쉽게 상해 버리니 운송을 하면서 가격이 무척이나 올라간다.

현지에서는 개당 50원도 안 한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