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프로그램 공식 망나니 이지연 커플 브레이킹
환승연애2 프로그램 공식 망나니 이지연 커플 브레이킹
최근 인기 TV프로 환승연애의 이지연의 커플 파괴공작행위로 이목이 집중된다.
프로그램의 룰 위반이나. 방송중 커플 브레이커 또는 시기 질투 등으로 많은 오해를 만들고 있는데..
어떤 만행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목차
클릭 시 이동
네이트 판에 올라온 이지연 공식 환연 브레이커
환승연애2의 최커(최종커플) 로 유력한 태이 나언 / 희두 나연 /현규 해은 커플들을 브레이킹 하기 위해 파괴 공작 행위를 하고 있는 지연의 행동들을 지적하는 글들이 종종 올라오곤 한다.
최근에도 태이와 나언 사이를 갈라놓기 위에 나언에게 강력하게 규민을 어필하기도 했으며
희두와 나연 사이에서 또는 현규와 해은 사이에서 뜬금없이 데이트 신청하며 매력을 어필하려고 노력하기도 했다.
뭐 프로그램상 나쁜 행동은 아니지만 조금은 좋지 않게 보는 시선들이 있기도 하다.
나빠 보일 수는 있으나 희두랑 썸타는 관계 직전이었던 지연 입장에서는 조금은 아쉬울 수 도있는 상황 희두에게 매력 어필이라고 말할 법도 한데 좋지 않게 보이는가 보다.
뭇매를 맞고 있는 지연 시청자가 지연의 행동이 미웠는지 전후 사정을 보지 않고 지연을 미워하는 글을 쓰고 있다.
현규와 지연의 데이트
첫 등장부터 해은에게만 오로지 관심 있었던 현규에게 지연은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현규는 지연을 딱 크게 마음에 두고 있는 거 같지 않지만 지연은 그런 현규에게 조금 더 다가가는 쪽을 선택하는듯하다.
둘이서 이야기하기 좋은 지연의 방으로 현규를 초대하고 그곳에서 대화를 나눈다.
지연은 희두와의 관계가 끝났음을 현규에게 어필한다
남자다운 모습에 좋았던 희두가 이제는 조금은 잔소리만 하기에 지겹다는 생가에 싫어졌다는 지연.
하지만 사실 그건 핑계 같고 현실적으로 희두가 나연을 선택했다는 쪽이 더 정확한듯하다.
사실 프로그램상에서 헤어져서 나온 거 진짜로 헤어진 게 아닌듯한 희두 나연.
그래도 한때는 지연과 희두는 커플로 성사될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다.
사실 희두 나연 두 커플이 너무나도 싸우기에 희두도 나연도 둘 다 초강수를 선택하고
상대방에게 변화를 요구하는 그런 관계였던 느낌이 강하다.
뜬금없는 태이 현규 닮았다..?
조금은 뜬금없지만 현규라 태이가 닮았다는 소리를 한다.
꿩 대신 닭 뭐 이런 느낌인가.. 조금은 기분 나쁠 수도..
자신은 태이랑 잘 안되고 태이는 현규의 X 나언과 잘되는 느낌이니 나는 현규랑 잘해보겠다 이런 목적을 둔 말처럼 까지 보인다..
아니야 지연아 그거 아니야..
그리고 해은은 현규가 지연과 친해진 관계에서 조금은 서운함을 느끼기도 하는 거 같다.
지연과 현규의 시청자들 반응
해은과 현규의 관계가 잘됐으면 하는 사람들의 바람은 알겠는데 지연에게도 도전권이고 그런 프로그램이라 너무 해은 편을 들어주는 건 좋지 않다고 본다.
아직 완전한 커플이 된 게 아니기에 현규와 데이트할 권리 역시 지연에게도 있지만.
여전히 미움받는듯하다.
아무래 해은의 이미지가 많이 좋은 편이라서 그런 게 아닐까..
이지연에 대한 다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