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미래에셋 증권 계좌개설 방법

by 예삥이 2021. 9. 7.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미래에셋 증권 계좌개설 방법

 최근에 공모주청약에 뜨겁다 우리 공주가 얼마전에 주식청약으로 5만원을 벌었다고하니.. 이렇게 T스토리에서 글 싸질러서 버는돈보다 많은거같아 이것도 놓치면 안되겠는데 싶어서. 한번해볼까한다.

 

보통은 미래에셋증권을 통해서 청약을 많이하기에 나역시 미래에셋에서 계좌를 만들어 진행해보기로했다.

참고로 이번에 청약할 종목은 현대중공업이다.

 

참로고 미래에셋증권이 공모주 청약을 위해서 계좌를 계설하면 관련법규상 증권사에 관계없이 신규 계좌를 개설한 경우 20일 내에 타증권사에서 계좌개설이 불가능한점 . 참고하자.

 

미래에셋 어플로 비대면 가입시작.

다들 알고있다싶이 대코로나 시대로인한 비대면이대세이다. 굳이 은행에 가지않아도

방구석에서 은행업무가 모두 처리가 가능하니. 핸드폰에서 자유로움을 느껴보도록 하자.

 

미래에셋증권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려면 왼쪽에 보이는 계좌개설 메뉴를 선택해야한다

오른쪽에 보이는 미래에셋증권은 주식거래용 어플.

 

사실뭐 나는 영웅문을 사용하던 사람이기에 계좌개설 어플을 따로 설치해야하는걸 알지만 모르는 사람은

오른쪽에 어플과 왼쪽의 어플을 구분 못할 가능성이 크니 꼭 왼쪽의 계좌개설 어플을 이용한후 오른쪽 어플을 이용하자.

어플을 다운 받았다면 짜증나는 인증과정을 통과해야한다.. 은행이 뭐 그렇듯이 안하면 안될 인증과정이지만.

사실 매우 짜증나는 건 마찮가지이다.

 

개인연금계좌 개설

 중간에 만들다보면 주식형 개인연금계좌를 만들 꺼냐고 묻는 곳에서 아마 멈칫할텐데.

청약을 하기위한 우리에게는 별로 중요하지 않은것이니 개인염금계좌를 개설해도좋고 안해도 좋다.

 

그후에 차명거래나 보이스피싱 대포통장 확인을 하는과정을 거치는데. 이 짜증나는 과정을 은행해서 진행하려면

수시간이 걸린이 짜증나더라도 이걸로하자.

 

주식거래 M.stock

가입이 정상적으로 승인이 되었다면 이벤트 혜택과 주식거래, 공모주 청약도 가능하다.

다시 한번강조하지만 위 어플은 주식을 거래하는 M.stock 어플이니계좌개설시에는 주의하여 어플을 사용해야한다.

 

남은건 청약을하는방법인데 아래 링크를 달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에서 공모주를 청약하는 방법

미래에셋증권에서 공모주를 청약하는 방법 전편에서 계좌를 개설했다면 다음으로 넘어가서 공모주를 청약해야지 않겠는가.? 우리의 목적은 치킨각이니 말이다. 그러면 공모주를 청약해보자.

souhn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