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간다면/국내여행

서울 홍제동의 스위스 그랜드 호텔

by 예삥이 2022. 1. 18.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서울 홍제동의 스위스 그랜드 호텔

서울에 특별한 호텔 유럽의 고택 느낌이 살아있는 스위스 그랜드 호텔을 소개해보려한다.

스위스 그랜드호텔은 홍제역 근처 유럽 감성이 있는 호텔로 88년도에 오픈했다고하는 호텔이다.

현제는 힐튼 호텔로 이름을 바꿨다가 작년에 다시 이름을 스위스 그랜드 호텔로 바꿨다고하는데

스위스 그랜드호텔

유럽풍 감성의 로비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끽하기 좋으며 호텔 내부를 구경하고 사진을찍어도 좋은시간을 보낼 수있고 해외영행을 온듯한 느낌도 받는다.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핫한 현대사회에서는 보기힘들만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비되어있다.

 

오래됐지만 5성급 호텔의 위엄을 자랑하는 유럽갬성의 호텔이다.

빈티지하지만 유럽스러움이 살아있어 아름답고 예쁘다

호텔 내부에는 앞파인델리 카페가 있어 단독으로 이용가능하다.

호텔내부에 부대시설로는 로비쪽에가면 카페와 레스토랑까지의 계단이 내려다보이는 곳이있다.

호텔 내 카페는 마치 스위스에서 여행할 떄 들려봤을 법한 노천 카페 형태로 되어있으며 아메리카노는 6천원에 판매중이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수영장

스위스 그랜드 호텔 수영장 이용시 수영복과 수용모 착용은 필수이다.

이용시간은 06:30 ~ 21:00 시까지

실내 수영장이지만 25m나 되는 대형 사이즈의 수영장이다. 크기도 무척이나 크다.

천장이 유리 캐노피로 되러있어서 분위기가 예쁘고 독특하고 채광이 되어서 참 좋다는 생각이든다.

실제로 햇볕이 따뜻한 날에는 실내가 훨씬 따뜻해지는 효과가 있다.

수영전용 레인에는 안내문구가 있으니 참고하자.

실내 수영장은 수심이 성인에 알맞은 깊이이지만 아이들이 놀기좋은 풀장이 따로 구비되어있다.

물론 초보자들을 위한 키판도 준비되어있고, 타올이있어서 객실에서 타올을 가져올필요도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