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간다면/국내여행

죽도해변 앞 오션뷰가 맛집이라는 양양의 마할로 호텔

by 예삥이 2022. 1. 15.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죽도해변 앞 오션뷰가 맛집이라는 양양의 마할로 호텔

마할로호텔은 통유리창으로 보는 죽도 해변 전망과 포근한 침대 위 휴식과 바다위에서 유영하는 느낌을 느낄 수있는 아름다운 호텔이다.

마할로호텔

마할로 호텔을 잠시 소개해보면

사방이 오션뷰인 호텔이라 아주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루프탑 위에서도 죽도 해변을 만나볼 수있다.

또한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는 호텔식 침구류를 통해 휴식과 여유를 즐기기 좋은곳이다.

 

양양 마할로 호텔 오션뷰

문을 열면 넓고 쾌적한 방에 한폭의 그림처럼 펼쳐진 바다를 보며 반할 수 밖에 없는 뷰를 자랑하는데. 침구류또한 깨끗하고 푹신해 호텔로써의 최적이라고 할 수있다.

아주 힐링하기 좋은장소

 

마할로 호텔 어메니티

호텔하면 빠질 수없는 어메니티, 화장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칫솔 치약, 구강 청결제, 면도기, 샤워타올, 드라이기 등이 있고 대리석으로 된 인테리어에 따뜻한 물도 잘 나온다. 수압도 좋아서 깔끔하다.

주방엔 인덕션, 미니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 주전자가 구비되어 있다.

 

마할로 호텔 조식

조식은 따로 제공되고있지않지만 2층에 카페에서 커피와 케이크, 샌드위치, 머핀 등을 판매중이다. 객실과 마찬가지로 오션뷰라 창가에 앉아 바다를 보며 간식을 먹기 좋다.

마할로 호텔 로비/ 부대시설

마할로 호텔은 2층에 해변이 보이는 카페, 3~5층은 호텔 객실, 6층에는 루프탑으로 이우러져 있는데 마할로 호텔에 왔다면 로프탑은 필수 코스이자 필수 공간이된다. 객실 안에서도 트인 바다를 만나 볼 수있지만,루프탑에서 보는 시원한 바다와는 다른 느낌을 준다. 저녁에는 조명에 불이 들어와서 낭만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바다를 만나볼 수 있다.

마할로 호텔 외관 / 인테리어

2021년 8월에 신축한 건물이라 무척이나 깔끔한 외간을 가지고있는데.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브라운 톤으로 포근하면서도 아늑하고 꼬지한 느낌을 준다. 인테리어 소품이 좋아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있어 한층 톤을 올려주는데 건물 자체도 채광이 잘되어 조명을 따로 키지않아도 밝은편이다.

양양의 감성숙소 마할로 호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