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한 맛집/의정부,양주

스콘빵 맛집 은비스브레드

by 예삥이 2022. 1. 19.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스콘빵 맛집 은비스브레드

또 찾아온 의정부. 의정부역 근처에 은비스 브레드라는 빵 맛집에 찾아왔다.

오늘의 픽은 네이버지도에서 추천순위에서 높은별점을 차지한 맛집이라서 한번 찾아와봤다.

맛있는 생크림딸기 케이크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오늘은 꼭 이걸 먹어야지 하면서 왔던곳이다.

은비스 브레드

은비스 브레드는 아쉽게도 12:00 ~ 20:00 까지만 운영하기에 일이 끝나고 도착한 이곳은 이미 마감직전.. 아쉽.. 안에서 딸기 케이크랑 커피한잔 마시고 싶었는데 아쉽게되었다.

 

그래도 왔으니 포장해가자.

 

은비스 브레드 딸기축제

은비스 브레드에 온이유는 내가 바로 딸기 귀신이라서 딸기가 잔득들어간 딸기 케이크를 먹고싶기 때문이다.

앉아서 먹을 수 없으니깐 사는김에 스콘 같은것도 줍줍해서 가야겠다.

 

은비스브레드 스콘

은비스 브레드는 스콘을가지고 다양하게 표현한 스콘집인듯하다. 오기전에는 몰랐는데 딸기 케이크도 그냥 케이크가아닌 케이콘이라고해서 스콘으로 만든듯하다.

앙버터도 앙버터스콘이다. 오기전에는몰랐지

 

은비스브레드 내부

사실 실내인테리어도 내가 좋아할만한 디자인이라서 커피도 한잔 마셔보고싶었는데 아쉽다.

예전에 집에서 사용하던 드롱기 전기포트색과 비슷해서.. 너무 마음에들었는데 아쉽다.

 

은비스 브레드 딸기케이콘

아.. 계속 먹고싶던 크림이 잔득 들어칸 케이크..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듣어 만났다.

통통한 딸기가 무척이나 인상적이다. 크리고 크림도 적당하게 달달해서 먹기 딱 좋다고해야할까.. 뭐 편견일수도 있지만 무척이나 마음에든다.

그리고 케이콘의 시트지가 바삭한 스콘이라는 점에서 좀 놀랐다. 스콘을 창의적으로 표현했다고해야하나. 부드러운 쉬폰시트지가아닌게 매력이 오히려 더해졌다. 바삭하게 달달하면서 맘모스빵같은 식감느낌의 케이크라고해야할까.

무척이나 매력적이었다. 

 

우리 공주또한 맛있다며 칭찬했던 그 케이콘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앙버터먹고 케이콘을 함께먹으니 사실좀 달달하긴했다.

역시 씁쓸한 커피랑 먹으니 더욱 맛났는데 우리공주는 이걸 '힐링이다' 라고 표현하더라.

은비스 브레드 스콘 앙버터

이건바로 스콘으로 만든 앙버터이다.

앙버터는 먹을떄마다 신비감을 느낌다.

뭐랄까.. 생으로 먹어도 맛있는 버터에. 달달한 앙금이 들어가서 이게 더 맛있다고해야하나..?

어디선가 들은말인데 버터가 들어가면 맛없는게 없다고하던데 아마도 사실인듯하다.

단순히 스콘안에 버터랑 앙금넣었을뿐인데 맛있는 간식이 탄생한 느낌이다.

역시나 또 먹고싶냐고 물어본다면 나는 YES 이다 . 앙버터, 딸기케이콘 둘다 추천하는 디저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