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감상평/오징어게임

이태원역에 있는 오징어게임 현실판 팝업스토어 오겜월드.

by 예삥이 2021. 9. 25.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이태원역에 있는 오징어게임 현실판 팝업스토어 오겜월드.

 오징어게임이 연일 화두이다. 내일까지이지만 오징어게임의 팝업스토어가 있다고 해서 가져와봤다.

 

오징어게임 팝업스토어

오겜월드

위치 용산구 이태원로 177(이태원역 지하 4층)

21.09.05 ~ 09. 26(일) 12:00 ~ 21:00 까지 운영

관람 포인트 - 오징어게임 세계관에 입장한듯한 기분과 진행요원과 인증샷은 필수코스

 

시작포인트는 이태원역 4번 출구부터 시작되니 4번출구에서 출발하도록하는편이 좋다.

이태원역 오겜월드

지하철로 들어가는 공간부터 핑크색과 형형색색의 색으로 칠해놔 정신없다.

평소의 이태원과는 다른모습.

오겜월드 계단

게단부터 엄청난포스를풍기는 오징어게임을 알리는 오겜월드

계단을 모두 내려왔다면 여기서 부터 펼쳐지는 게임속으로 참여할 수있따. 새로운 공간의로의 재탄생이라고 해도될반큼 평소의 모습은 찾아볼 수없다.

천장이며 바닥이며 모두가 다르게 변해있다.

자이언트 뽑기 게임머신도있고 여기저기 포토존이 기다리고있다.

곳곳이 포톤존 그리고 가장 인기많았던 장소는 바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소녀로봇.

당장이라도 저격총을 겨눌꺼같다.

추억의 캡슐뽑기 게임은 선착순 증정으로 선물을 주는데 선착순이다.

 

오징어게임 진행요원

오징어게임에서 막 등장한거같은 진행요원이 서있는데 BGM으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나오는데 중간중간 섬듯해진다. 진행요원과 사진을 찍을 수있으니 꼭한번 찍어보자.

그리고 어렸을적 추억이담긴 땅따먹기 게임장과 오징어 게임 트레일러 영상이 나온다.

오징어 게임 오리지널 굿즈.

그리고 가끔 인스타에 올러오는 오징어게임 굿즈도 보인다. 공기놀이와 버튼 등도있고 술래잡기 로봇의 피규어도있다.

고개돌아간거 소름끼쳐.

 

오겜월드 이벤트

오겜월드 현장용 이벤트도 하고있는데 인증샷을 찍어서 해시태그 #오겜월드 #라뗴최애골목놀이 와 함꼐 올리면 이벤트참여가 끝난다. 그리고 경품으로 오징어 게임 굿즈를 준다고하는데.. 술래잡기 로봇 피규어 나올까봐 무섭다.

 

안에 놀이기구들은 직접 이용할 수 없지만 그래도 드라마의 여운을 달래기는 좋은장소인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