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자동차

제네시스 G90풀체인지 신형, 디자인 공개!

by 예삥이 2021. 11. 30.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제네시스 G90풀체인지 신형, 디자인 공개!

2018년 부분변경 모델이 출시되고 3년만에 제네시스 플래그십 대형세단 g90풀체인지 디자인이 오늘이야 공개되었다.

전작 G90 페리버전은 기존 프레임과 차체에 새로운 제네시스 크레스트 그릴과 두줄 라이트 디자인을 억지로 끼워맞춘듯한 다소 어색한 느낌이있었는데

신형 제네시스 풀체인지에서야 비로소 제 모습과 같은 아름다운 모습을 찾았다고해도 과언이 안일정도로 안정적인 모습을 찾은듯하다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이번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에 세단과 롱휠베이스(롱바디) 두모델로 출시가 예정됐다고하는데

이번 디자인이야말로 벤츠 S클래스나 BMW7 시리즈에 버금가는 다지인의 대형세단으로 탄생한듯하다.

전면 디자인이 G80을 그대로 확대해놓은 듯한 익숙한 이미지 이지만.

디테일한 부분에서 좀더 신경을 쓴 세로운 다지인이 좀더 멋진듯하다.

 

제네시스 G90 전용휠

거기에 새롭게 적용된 G90 전용 휠도 눈의띄는데 위 사진은 롱휠베이스 인듯하다. 방패휠 혹은 인덕션휠이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있다.

 

측면부에 길게이어지는 파나볼릭 라인과 포물선 형태의 데이라이트 디자인이 주는 우아함과 대형세단만의 클래식한 사이드라인을 잘 살리고있는 디자인이 현대적 미적감각을 잘 살린 디자인이라 할 수 있다.

아직은 세부적인 디테일이나 실내 이미지는 공개되지않았다 현재의 G80의 실내보다는 좀더 고급스러운 멋을 뽑내지 않을까하는게 예측이고, 신형 제네시스 G90풀체인지 에서는 하이테크한 이미지를 강조하난 MLA(Micro Lens Array)기술로 주간주행등과 방향지시등이 통합, 상향등렌즈는 교차배열해서 제네시스가 선보이는 가장 얇은 ㅜ께의 두줄 헤드라이트가 전용된다고한다.

내년 상방기가 기대되는 신차 제네시스 신형 G90 풀체인지의 사전계약은 다음달 중수부터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