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푸라닭 신메뉴 푸레스트 텐더 치바로우

by 예삥이 2021. 5. 25.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푸라닭의 야심 찬 신메뉴 푸레스트 텐더 치바로우


푸라닭의 포장지
푸라닭 포장지.

푸레스트 텐더 치바로우는 프리미엄에 P와 브레스트 레스트 합쳐서 만든 프리미엄 닭가슴살로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또 치바로우는 치킨+꿔바로우를 합친 말이라고 하네요
거기에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넣어 텐더 치바로우라는 메뉴가 탄생했어요! 근데 이게 원래 사이드 메뉴라고 하네요
(일부 점포에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콜라랑 치킨무가 제공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신방화점)

 

한 개에 9,000원 짜리라 반마리 정도 용량이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2마리를 주문했죠.
2마리.. 맞는 표현인가.. 2박스?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이렇게 준비되어 온건 각각 텐더치바로우(갈릭) 텐더치바로우(달콤) 이렇게 2개의 메뉴예요.

 

푸라닭의 쿠폰과 소스
푸라닭 쿠폰과 소스
푸라닭포장지 인증마크
푸라닭 포장지 박스 인증마크

아 제가 주문한 푸라닭은 인천 계산점이에요 사이드 메뉴에도 치킨무와 콜라와 감자를 서비스로 주시니 감사합니다.
원래 주는 건가... 뭐.. 전 잘 몰라요 사실.. 그리고 무슨 인증마크가 훈장처럼 있길래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


텐더 치바로우 매드갈릭


푸라닭 매드갈릭 언박싱
푸라닭 언박싱
매드갈릭 치킨
푸라닭 치바로우 매드갈릭1

치킨은 뭐니 뭐니 해도 이 포장박스 열어볼 때가 가장 흥분되는 순간이죠!
치킨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알싸한 마늘향이 솔솔 역시 갈릭 맛이 한국사람 맛이구나 싶으면서 간장에 짭짜름하게 절여진 마늘향이 아주 좋았어요

매드갈릭 치킨사진
푸라닭 치바로우 매드갈릭2

이름이 꿔바로우스럽게 만든 치킨이라고 해서 치바로우로 만들었는데 역시나 닉값하게 꿔바로우스러운 모양의 치킨이 나왔네요 여러모로 보나 네모네모 하게 각진 게 꿔바로우스럽군요

치킨사진
푸라닭 치바로우 매드갈릭3

근데 아쉽게도 안쪽은 꿔바로우랑 다른 느낌이었어요
말 그대로 닭가슴살을 얇게 튀겨놓은 모양이라서 꿔바로우 특유의 쫀득함은 없지만 그래도 부드러운 닭가슴살은 있네요

근데 닭 가슴살이다 보니 치킨 한 마리 먹을 때보다 먼가 좀 부족함이 있어요.. 순살치킨 맛과는 좀 다른 부드러움이긴 하지만요.

자른치킨사진
푸라닭 치바로우 매드갈릭4
소스찍은 푸라닭 매드갈릭
푸라닭 치바로우 매드갈릭5

짭짤한 갈릭맛에 디핑 소스를 찍어먹어 봤어요 갈릭맛이 연해서 디핑소스 맛에 묻히는 듯하지만
고추마요소스가 맛이 좋았던지라 이건 이건대로 맛이 괜찮네요

짭짤한 맛과 마늘향이 잘 어우러진 치킨이었다고 생각해요


텐더 치바로우 달콤


푸다락 텐더 치바로우 달콤 치킨의 언박싱
치바로우 치킨 달콤 언박싱
텐더 치바로우 달콤 치킨의 접사
치바로우 달콤 접사

오늘의 두 번째 메뉴 텐더 치바로우 달콤 입니다. 

딱 봐도 치바로우달콤은 양념치킨을 모델로 한 메뉴 같습니다.

달달한 살짝 매콤한 붉은색의 소스에 코팅되어있는 것을 보면 손이 안 갈 수가 없는 모양의 메뉴입니다.

텐더 치바로우 치킨치바로우치킨 접사
치바로우 달콤1
치바로우 치킨 접사2
치바로우 달콤2

오른쪽으로도 보고 왼쪽으로 봐도 아주 훌륭하게 양념이 잘 베어진 메뉴인데 겉은바삭삭하며 속은 촉촉한 그런 메뉴라고 생각이 듭니다.

치바로우 치킨의 자른 사진
치바로우 달콤2 자르기.

매콤한 느낌의 생김새지만 매콤하진 않고 달콤한 양념치킨의 그것과 비슷한 맛이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치바로우시리즈는 모양은 꿔바로우와 흡사하나 그 맛에 있어서는 차이가 있는 그런 메뉴였던 거 같습니다.

실제로 꿔바로우처럼 텐더를 그냥 튀길게 아니고 찹쌀이나 전분을 넣어 쫄깃하게 코팅해서 양념을 입혀서 나왔다면 진짜 맛있는 메뉴가 되었을 텐데 아쉬움이 남는 메뉴 같습니다.

 

하지만.. 언제 어디서나 옳은 진리는... 치키는 언제나 옳다 하는 것 입니다.

 

 

사장님의 장문의 변명 사진
사장님의 변명

처음에 말했던 부분입니다. 

특이하게도

푸라닭 매장 중 주문했던 신방화점은 음료 무 소스 별도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참고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