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하겐다즈 솔티드카라멜푸치노 신제품 출시! 최고급 아이스크림 하겐다즈를 만나보자.

by 예삥이 2021. 8. 25.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하겐다즈 솔티드카라멜푸치노 신제품 출시! 최고급 아이스크림 하겐다즈를 만나보자.

  • 하겐다즈는?
  • 솔티드카라멜푸치노 신제품을 보다
  • 지하철에도 하겐다즈가?

개 요

이번에 하겐다즈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한다. 이름은 솔티드카라멜푸치노 최고급 아이스크림 회사인 하겐다즈는 신제품을 어떻게 출시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하겐다즈는?


1961년 뉴욕에서 만든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59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아이스크림 브랜드이다.

한국에서는 주로 편의점이나 전문 매장,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되는데 아이스크림 가격이 무척 매우 비싼 편이다.

한국에서는 473ml의 파인트 사이즈가 12,900원 점이다.

제조공장이 있는 일본과 비교했을 때 한국에서는 2배가량 비싸게 판매되고 있다.

 

하겐다즈가 유명한 이유는 구아검, 산탄검, 카라기난 등 안정제를 넣지 않는 몇 안 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특징은 안정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양질의 유지방을 듬뿍 넣어 만든 진하고 고급진 아이스크림이다.

덕분에 진한 크림 맛의 아이스크림으로 맛은 상상을 초월하는데 칼로리 역시 상상을 초월한다.

맛에 대한 공통적인 평을 보면 가격대가 높은만큼 많이 넣은 재료 덕에 진한 맛이 최고라는 평을 보인다.

특히나 바닐라 맛이 그렇게 좋다고 한다.


솔티드카라멜푸치노 신제품을 보다


하겐다즈 파인트
하겐다즈 파인트

신메뉴인 솔티드 캐러멜 카푸치노 파인트이다. 

진한 에스프레소 향이 가득한 카푸치노 아이스크림에 단짠단짠 한 솔티드 캐러멜 스월과 초콜릿 청크를 넣은 완벽에 가까운 조합의 하겐다즈와 커피의 프리미엄 콜라보 제품이다.

하겐다즈 신메뉴
하겐다즈 신메뉴

 

카푸치노 아이스크림은 프리미엄 싱글 오리진 원두로, 깊고 진한 에스프레 소향을 넣었다.

거기에 하겐다즈의 특수한 공법으로 더욱 향긋하고 부드럽게 만든 커피 아이스크림이다.

 

거기에 카라멜 스월& 초콜릿 청크를 가득 넣어서 초콜릿과 카라멜 스월의 조화로 하겐다즈만의 중독적인 맛을 자아내는 신메뉴이다.

하겐다즈 열량
하겐다즈 열량

하지만 맛있는 맛에는 그에 따른 처벌이 필요하다.. 100ml 244㎉로 473ml로 1,154㎉ 엄청난 열량을 발휘하는데..

뭐 맛있는 걸 먹을 수 있으면 어쩔 수 없는 감 수라 고할까..

 

지난번에 Cu광희의 하겐다즈 어택 때 맛있게 먹었던 하겐다즈가 생각난다..

아이스크림 한번 정말 맛있어서 돈만 있으면 정말 자주 먹고 싶던데.. 너무 비싸서 자주는 못 먹겠더라..

 

그래도 신메뉴가 나왔으니 한 번쯤은 도전해볼 만하지 않은가 싶다.


지하철에도 하겐다즈가?

근데 좀 놀라운사실을 발견했는데 지하철에서 #하겐다즈자판기 를 발견했다.

보통은 편의점에서 만나보는 최고급 아이스크림인데.. 그런 최고급 아이스크림이 지하철에서 자판기 형태로 발견될 줄은 상상도 못 했다.

내가 목견한 위치는 #김포공항역하겐다즈 자판기 인데 여기서의 맛은 바닐라, 마카다미아 넛,벨지만 초콜릿,그린티,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크림 , 마카디디아이넛 브리틀, 그린티 크리스피,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크린티 & 아몬드, 초콜릿 촉 아몬드 이렇게 메뉴를 판매중이다. 가격은 한 개에 4,800원의 경의로운 아이스크림의 가격을 보이는데.. 가끔 편의점에서 4개에 1만원에 판매하는 걸 생각한다면 미친듯한 가격임을 알 수 있다.

500원에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시대에 사는 우리에게는 과도하게 비싼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되지만 꽤 나 소비가 있는듯하다.

 

아무레도 술한잔 하고 들어가는길에 충독적으로 사는 사람이 있나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