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한 맛집/의정부,양주

고급양식 파스타&필라프 의정부점

by 예삥이 2022. 6. 14.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고급양식 파스타&필라프 의정부점

지난번에 우리 공주가 아침겸 점심 아점용으로 고급양식 파스타&필라프 의정부점 에서  1인 샐러드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다고한다.

그게 그렇게 맛있어서 기억에 남아서 내가 오면 꼭 한번 시켜줘야겠다고 다짐했던 메뉴중 하나인데

뭐 사실 지난번에 백종원에 롤링파스타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었어 그렇게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메뉴 중하나이다.

근데 또 재미난건 이름이 그냥 고급양식 파스타&필라프 라는거 더 신기한건 이름이 이런데 체인점이다.

매장은 따로 없는 듯하고 배달을 주로 하는 업체인듯한데.

우리 공주가 맛있다고 얼마나 설레발인지 뭐 기대가 없지는 않았다.

사실 전날에 족발을 주문해 먹었는데 그게 완전 NG 인지라 파스타고 크게 기대하지 않기로 했었던게 크긴했다.

(족발도 엄청맛있다고 설레발쳤으나 맛이변했다며 실패인걸 순순히 인정했다)

분명 가게는 하고있지만 가게 위치를 찾기위해 검색하면 등록되지않은 사업자인지 뭐 없다..어디서파는지

하지만 먹은 후기 리뷰는 많던데 이상하네..

아무튼 배달어플을 이용하면 찾을 수 있다.

고급양식 파스타&필라프 

얼마나 고급진 파스타인지 알아보자.

오.. 꽤나 포장이 준수하다. 넉넉하게 들어있다고해야할 파스타도 롤링파스타에서 판매하는거보다 상태가 좋아보인다.

파스타양도 꽤나 좋아보이고 요기 위에 메뉴는 3만원 정도한다.

29000원 정도인데. 아웃백 전매특허인 투움바로 업그레이드시 3000원이 추가되는데

3000원이 아깝지 않은 맛을 자랑하니 파스타는 취향에 맞는걸로 업그레이드 시키도록하자 아마도 업그레이드 시킨후에 후회 하지않을듯하다.

그리고 무었보다 같이 따라오 과일이나 부시맨빵도 꽤나 매력적이다 마치 아웃백을 연상케하는 메뉴의 구성이랄까?

혹시 ... 그쪽에서 일하던 분이 나와서 차린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고급진 맛이나느것도 사실이다.

식전에 에피타이저로 먹기좋은 부시맨빵에 센스있게 버터가 나오지만.

사실 부시맨 먼저먹으면 조리되어나온 파스타가 다 불어버리니깐 파스타를 먼저 공략하는편이 현명하다.

개인적으로 홍대나 왠만한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파스타보다 퀄리티가 높았다고 생각한다

왼쪽은 꽈리고추파스타인데 고추기름이 잘섞인 부분도 맛있어서 아마도 올리브가 아닐까?

아무튼 맛있어서 기름까지 싹싹긁어먹었따

투움바 파스타의경우 꾸덕하면서도 매콤한 파스타  크림맛을 잘살렸는 맛이 무척이나 훌륭했던거같다.

투움바크림리필이 안되는건 아쉽지만 서도 말이다.

뭐 내동 재료이긴하겠지만 튼실한 새우도 꽤나 넉넉히 들어있다.

물론 우리공주가 내허락도 없이 내 투움바를 싹싹 긁어 먹었지만 말이다.

배달을 오는데도 불구하고 뿔어서 팅팅 하지않고 탱탱한 느낌이있어서 더욱 훌륭했던 파스타인거같다

강추점수를 조금은 높게주고싶다.

요건 큐브스테이크인데 이런곳에서 판매하는 큐브스테이크는 늘상 기대를 많이 안하게 된다.

이상하게도 분명 고기인데 고기같지않은 고기맛이라서 부슨부위를 쓰는지 모르겠는 늘상 먹고나면 공갈당하는 느낌이라 불쾌했던 기억이있다.

 

근데 여기 큐브스테이크는 조리를 잘했나 아니 여긴 요리가 맞는 표현인듯하다.

요리를 잘했나 양념도 잘되어있고 무엇보다 고기 씹는맛이 어느정도는 있었다.

하지만 큐브스테이크의 한계는 명확했지만 그중에서는 좋았다는 말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