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최근이슈

김종국 로이더인가?

by 예삥이 2021. 11. 5.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김종국 로이더인가?

한국에만 존재하는줄 알았던 로무새가 외국에도있었다.

해외 유명 보딜빌더가 가수 김종국을 '로이더'라고 저격했다.

 

보디빌딩 업계에서 최고 권위를 인정받은 단체 IFBB(국제보디빌딩연맹)프로의 보디빌더 그렉 두셋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종국에 관한 영상을 올렸다고한다.

 

그렉 두셋 김종국 로이더

김종국은 로이더다. 내추럴이 아니라는 것에 1백만 달러 (약 11억원)를 걸겠다 라고 주장했는데

로이더는 한마디로 약물을 사용해 근육을 키운 사람을 말한다.

 

그렉 두셋은 김종국의 나이가 45살이라는 것에 의구심이 있다고 했다.

그렉 두셋 : 김종국의 몸은 정말 멋지다. 과하게 크지도 않고 예쁘다. 김종국은 45살의 나이에 '맨즈피지크 대회에 나가는 선수처럼 운동을한ㄷ. 나이를 고려하면 이 몸을 갖고 있는 건 납득하기 어렵다.

 

김종국은 1996년, 2001년, 2106년 사진 등을 보여주며 최근에도 몸이 좋아지고 있다. 45살에는 35살이나 25살의 테스토스테론레벨을 가질 수 없다라며 호르몬 대체요법을 하지 않았다면 불가능 하다 라고 말했다.

 

또 한 김종국의나이 45살에 나이에 50세트씩 하고 회복하는 것 역시 불가능에 가깝다고 말했다.

 

로이더의심을 받는 김종국의 답변

김종국은 로이더 의혹을 간접적으로 부인하였는데

11월 4일 김종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동할 시간이 없다는 사람에게 보여주세요, 제발' 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전했다.

 

이 영상에서는 김종국은 바쁜 직장인들도 한 시간 안에 강도 높게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며 영상 하단에 댓글로 "꾸준한 노력과 정신력 만으로도 46세 남성 호르몬 9.24(2년 전이라 지금은 좀 낮아졌으려나)" 라고 남겼다.

 

거기에 김종국은 " 여러분들도 충분히 가능하십니다(이제는 이거 자랑을 좀 더 하고 다녀도 될 것 가습이다. 이게 많이 대단한 거였나봐요)" 라며 "모두들 힘내십시오"라고 더했다.

최근에 불거진 로이도 의혹을 겁접적으로 부인한 것으로 보이는데

 

그렉 두셋은 여기서 다시한번 "1백만 달러를 걸거나 누군가 머리에 총을 겨냥하고 그가 내추럴인지 아닌지 묻는다면 나는 그가 내추럴이 아니라고 답할 것이다"임을 강조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