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카멜커피 슈퍼말차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자.
- 더현대 카멜커피
- 더현대 슈퍼말차
개요
지난번에 이어서 더현대 디저트 카멜커피와 슈퍼말차에 다녀와서 먹고난 후기를 남겨볼 생각이다.
더현대 카멜커피와 슈퍼말차는 어떤 곳인지 알아보자.
더현대 서울울 맛집이나 카페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자.
더현대 서울 카멜커피
카멜커피(Camel Coffee)
카멜커피는 청담동에 위치한 핫플레이스인 카페로 더현대 서울로 입점했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 및 음료를 판매하고 있고 라떼에 수제 크림이 올라간 크림모카, 블랙커피 위에 수제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페너, 골든 캐러멜 등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카멜커피 주요 메뉴는 카멜커피와 디저트류 앙버터, 도넛 등이 잘 팔리고 있다.
가격은 평균 5,500원의 메뉴를 고르면 적당한 메뉴를 먹을 수 있을 듯하다.
카멜커피
카멜커피 평을 찾아보면 청 담부터 시작해서 주저리주저리 맛이 이러쿵저러쿵 엄청난 뉘앙스의 찬양글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알바'쓰나..? 생각이 들 정도로 광적이다.
진짜 개인적인 소감으로 말하면 진짜 지극히 평범한 '아인슈페너'이라고 생각한다
동네 카페 가도 먹어볼 수 있을 법한 달달한 맛이 있다 그래도 좀 다른 맛을 찾으라고 한다면
수제 크림이라고 해야 하나 크림 부분이 크리미 하게 느껴져서 차이나는 부분이 있긴 하다.
근데 그렇다고 2시간 3시간씩 기다려서 먹을만한 가치가 있지는 않다.
또한 크기는 얼마나 작은지.. 초컷으로 커피를 해치울 수 있다. (딱 1초만 주면 먹고 치워주지.)
시간, 가격, 맛 솔직히 이 정도로 투자할 가치가 있나 싶지만 또 유명하고 호기심이 생기니깐 먹는다면 말리지는 않겠다.
웨이팅이 없다면 한 번쯤 다시 먹어볼 요량이 있다만 시간을 투자해서는 다시 먹을 생각은 죽어도 없다.
어디까지나 커피는 커피이니 상상했던 맛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 거다.
더현대 서울 힛 더티 슈퍼 말차
힛 더티 슈퍼 말차
슈퍼 말차는 힛 더티의 말차 전문 브랜드의 이름이다. 영국 해롯 백화점에 최근에 입점했다는 소식이 있다.
해롯백화점은 1849년에 설립된 런던의 가장 오래된 백화점으로 영국 왕실과 귀족, 세계 각국 부유층이 이용하는 영국 왕실 전용 백화점으로 영국의 대표 럭셔리 백화점이다.
프리미엄 브랜드 만을 까다롭게 선별해 입점시키는 해롯 백화점에 입점했다는 자체로도 세계 최고의 제품이라는 상징성이 있는데 이런 해롯 백화점에 입점한 국내 티 브랜드는 슈퍼 말차가 최초이다.
슈퍼 말차의 생산은 국내 보성 산지의 100% 유기농 말차 제품을 판매 중다.
더현대 서울 슈퍼 말차 메뉴판
가격 대는 기본 5,500원부터 시작하는 고급 커피점과 비슷하다.
개인적으로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관계로 아이스크림을 구매하기로 했다.
역시나... 오늘 아이스크림 콘을 만나볼 수 없었다.. 이유야 아이스크림 콘이 매진이었기 때문이다.
콘 보다는 아이스크림이 맛있는거니 컵형태로 된 아이스크림을 먹기로했다.
도대체 이걸 맛있다며 줄 서서 먹는 이유늘 정말 잘 모르겠다.
일반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녹차가루를 섞은 맛이다.
진한 슈퍼 말차와 슈퍼 코코넛이라고 했는데 맛은 잘 모르겠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맛에 살짝 녹차맛이 나는 정도라고 할까.. 맛으로 먹는 거보다는 말차가 슈퍼푸드이니깐
슈퍼푸드라서 건강을 생각해서 만들어서 비싼가 보다..라고 생각하는 게 마음 편할 거 같다.
100% 유기농 제품이라니깐.. 보통 이런 유기농 제품은 품질관리가 매우 우수하다고 한다.
근데 요즘 연구결과를 보니 유기농 제품이 100% 더 건강에 좋은 건 아니라고 한다.
품질관리 인건비 따져서 원재료 가격이 높은 건 알겠지만 이만한 아이스크림을 5,000원에 먹을 거라면 다시는 안 먹겠다.
이게 콘 아이스크림이었다면 내 생각이 바뀌었을까..? 그건 잘 모르겠지만
다시 먹을 생각은 없다.
'방문한 맛집 > 영등포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프탑 카페 호텔 707 - 방문후기. (2) | 2021.09.20 |
---|---|
더현대 서울의 맛집 호우섬은 진짜 맛집일까? (0) | 2021.07.07 |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식품관 공략집 (2) | 2021.07.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