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감상평/환승연애

환승연애2 이제 와서 태이에게 집착하는 환승연애 지연 나연과 제주도 가지 마! 잘 되지 마!

by 예삥이 2022. 9. 17.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환승연애2 이제 와서 태이에게 집착하는 환승연애 지연 나연과 제주도 가지 마! 잘 되지 마!


 

환승연애2 문자 못 받은 지연 화가 난 걸까? 실망한 지연의 반응

환승연애2 문자 못 받은 지연 화가 난 걸까? 실망한 지연의 반응 환승연애2 이지연은 남희두에게 서운한 감정을 내보였는데 그 태도에 대한 반응이 영 좋지가 않다. 도대체 어떤 반응을 보

souhn2.tistory.com

문자 사건이후로 희두에게 많은 실망을 한듯한 지연. 더 이상 희두에게 목메어 봤자. 좋을 일이 없을 없을 거라 생각했는지 다시 태이에게 돌아왔다.

하지만 그동안 인기 없었던 태이에게 호감을 표시하며 다가오는 강력한 경쟁자가 있었으니 그건 박나언 새 메기녀이다.

나언과 태이의 데이트는 서로를 좀 더 자세히 알게 되는 개기가 되는 방향이었고.

 

희두가 나연을 선택하면서 갈 곳을 잃어버린 지연 누구에게도 선택받지 못 하는 상태가 되어 버렸다.

 

환승연애 새 입주자 메기녀 박나언이 태이를 선택하자 가소롭게 생각하는 지연

환승연애 새 입주자 메기녀 박나언이 태이를 선택하자 가소롭게 생각하는 지연 환승연애2 김태이가 박나언을 성해은으로 착각하며 호감지수를 한참 올리고 있을 때 갑자기 초인종이 울

souhn2.tistory.com

 

자신감 충만한 환승연애 지연 근자감 뿜뿜!

자신감 충만한 환승연애 지연 근자감 뿜뿜! 태이에게 가스라이팅 시전한다는 지연 환연 태이 환연 지연 환승연애 지연 비호감인 이유 환승연애 해은견제하는 지연 해은과 지연 견제 이번화

souhn2.tistory.com

여태껏 자신만이 가질 수 있을 거라 생각했던 태이가 다른 이 에게 관심을 받고 막상 본인은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에 초초함이 묻어나 보이며 행동을 하게 된다.


갑자기 태이에게  문자를 보낸 지연


여태껏 다른 이와의 사랑을 갈구하던 지연이 이제 와서 태이를 찾는다는 게 조금은 의아한 듯한 느낌을 받는다.

태이는 본인의 감정에 충실한 감성을 지닌 듯하다.

조금은 남들과 다른 감성을 지닌 태이를 본인만 소유할 수 있다고 착각하고 있었던 지연 질투 사랑 애정 미움 모든 감정이 들 었다고 인터뷰에서 말을 한다.


마음이 몹시 초조해진 환승연애 지연


본인이 초조했기 때문일까? 자신의 상태를 몰라주는 태이가 미웠을까?

나연과 그런 사건이 있었던 태이 그리고 태이를 잃을까 걱정하는 것 일가 여러 생각을 하는 듯한 얼굴 표정을 하고 있다.

사실 이 관계에서는 사건의 나연과의 관계만을 집중하고 있지 다가오는 위협인 나언과의 관계는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듯한 행동을 하고 있다.

 

나실 나연은 태이에게 별로 관심이 없다. 단지 관심을 받고 싶은 여왕벌일 뿐이지.

 

희두와 잘해보려던 감정은 싹 접고 다시 태이에게 집중하기로 결심한듯한 지연.

하지만 여태껏 해왔던걸 보면 조금은 괘심 하단 생각까지도 든다.

 

환승연애 희두, 지연 커플 팔찌보고 질투심 폭팔한 나연

환승연애 희두, 지연 커플 팔찌보고 질투심 폭팔한 나연 정규민과 잘되는줄알았지만 남희두가 다른 사람이랑 썸타자 질투하는 나연 환승연애2 12화에서 이나연과 남희두 과거사를 담은 X룸

souhn2.tistory.com

 

데이트에서 커플 팔찌를 그렇게 나연이 보도록 자랑해놓고 나연을 적으로 만들기 실다는 인터뷰를 한다.

차라리 커플 팔찌 자랑을 안 했다면 좀 더 신빙성 있게 느껴졌을 듯한데 이미 해놓은 짓이 몹시 괘씸하기도 하다.

그렇게 희두를 쫓아 영역표시를 하다, 이제 와서 초초해졌는지 태이를 가장 사랑하는 건 본인이라고 말을 다시 하고 다닌다. 조금은 알 수 없는 언동들.


나연이 지수에게 태이가 불편하다고 말했던 게 싫다는 지연


나연이 태이와의 데이트에서 지수에게 태이에 대한 불평을 하게 된 거 같다.

그걸 지수를 통해서 들어버린 지연, 나연이 태이에 대하여 나쁜 소문을 내고 다니는 게 아닐까 그게 싫다는 지연.

 

 태이가 불편하고 싫다고 그렇게 말해놓고서 나중에 갑자기 태이를 끌어안아서 몹시 위기감을 느끼는 지연.

본인이 나연의 전 X인 희두에게 했던 행동들은 별로 생각지 않는듯하다.

 

희두를 빼앗아 오는 걸 실패하자 태이를 지키는 쪽을 선택한듯한데, 나연이 이걸 역으로 태이를 뺏으러 오는 게 아닐지 도둑처럼 제 발을 저려하는 듯하다.

 

나연의 말로는 의미 없는 행동이었다고 하는데 지연에게 복수할 계획이었다면 제대로 먹혀들어 간 것 같다.

이미 지연의 머릿속에는 태이와 나언의 데이트는 감쪽같이 없고 오직 나연이 하는 견제만 걱정될 뿐인 듯하다.


이런 상황을 잘 알고 있던 지수 상황을 중재해보려 한다.


사실 이 부분도 가장 똑부러지는 지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현상황을 가장 객관적으로 잘 보고 있는 듯한 말로 지연에게 상처가 되지 않게 상황을 정리해서 말해주고 있다.

하지만 지연은 이미 그로기 상태. 지수의 말이 귀에 들어오지 않는 모양이다.

 

환승연애2 어장치며 여왕벌 짓하는 나연 혼내주는 지수

환승연애2 어장치며 여왕벌 짓하는 나연 혼내주는 지수 환승연애2 지속적으로 여왕벌 어장 여우짓 이라며 말이 나왔던 나연이 이번에는 확실하게 무엇인가를 하는 행동이 포착 되었다. 함께

souhn2.tistory.com

 

환승연애2 일 잘하고 똑부러질꺼 같다는 똑순이 지수의 센스력 넘쳤던 장면 모음

환승연애2 일 잘하고 똑부러질꺼 같다는 똑순이 지수의 센스력 넘쳤던 장면 모음 사람들이 똑순이라는 환연2 의 지수의 센스 넘치던 장면을 모아봤다. 어떤 부분에서 지수의 똑부러지는

souhn2.tistory.com

 

지수는 위에 링크에서와 같이 여태껏 가장 합리적이고 똑 부러지게 행동을 해왔기에 일각에서는 지수에게 똑순이라는 별명까지 붙인 사람들까지 있다.

똑 부러지는 지수의 매력이 폭발하는 게 이번화의 포인트이지 않을까 싶다.

 

다시 지연으로 내용이 돌아와서. 결국 못 참겠는지 태이에게 직접 누굴 선택했는지 확인해 보기로 한다.


태이의 선택이 누군지 궁금한 지연


결국 참지 못 하고 태이를 찾아간다.

위에서는 나연과 태이의 관계만은 어떻게 서든 막고 싶었다고 말하지만, 대화의 내용을 보면 그렇지 않다.

태이가 나연은 선택한 게 아닌것을 확인했음에도 태이에 대한 미움이 가시질 않는 모양이다.

"오빠가 제일 나빠"라는 말을 하게 된다.

사실 여러 가지를 추측해볼 수 있다.

지연은 가장 강력했던 라이벌을 나연이라고 생각했고 태이가 선택한 게 나연이 아니라면 분명 지연 자신을 선택했어야 했는데 누굴 선택했는지 본인이 아니었다.

때문에 서운 감이 몰려오는 듯하다.

 

흔히들 여자 친구들이 하는 생각인 본인은 잘 못했지만 그래도 넌 날 사랑해야 해 하는 마음과 비슷한 이유에서 태이가 밉지 않았을까라고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환승연애 시즌2 에피소드 총편 모음 목록

환승연애 시즌2 에피소드 총편 모음 목록 환승연애2 에피소드들을 모아서 보는공간

souhn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