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한 맛집/강서구

돈까스 퀄리티가!? 긴자료코 마곡점

by 예삥이 2021. 10. 26.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돈까스 퀄리티가!? 긴자료코 마곡점

최근에 일이 생겨서 자구 마곡나루에 오게된다. 오랜만에 오기도했고 요즘 기분이 우울한듯한 우리공주에게 꽃을 갑자기 사주고싶어서 꽃을 사왔다.

꽃에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최근에 꽃집이 많이 생기고 있는거같다. 역시나 눈에 자주띄니깐 꽃을 사주고싶나 아무튼 꽃을 전하려 왔다가 고맙다고 밥먹고가라는 말을 듣고 식사를 하게되었는데 마곡나루 돈까스 맛집이라며 날 이곳으로 끌고왔다.

가게 입구에서보면 과장스러운 접시에 음식들모형이 담겨있는데 사실 먹기전까지는 실게 실제 사이즈일꺼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무슨 뻥도잘치신다.. 라고 생각했고

오른쪽에 서울 3대 돈까스 맛집 이라는 자신감에 이집에 들어가게 되었다.

사실 용기 지른 30cm 나 용량 4,000cc 는 보지도 않고 갔으며 1,5인분 까지는 무료증량 가능 이라는건 보지도 않고 들어갔다.. 무려 1.5인분을 무료로 증량이 가능하다... 미쳤구나?

긴자료코 마곡나루 - 메뉴판

긴자료코의 메뉴판이다 데이그라스 돈까스와 사케동을 주문했다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공주가 좋아하지 않는 관계로 돈까스 세트를 주문했다.

13,000원이면 저렴하지는 않은 돈까스 세트인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구나 돈까스 3대맛집의 실력을 좀 봐야겠다.

긴자료코 마곡점 - 내부

전형적인 일본 선술집 분위기랄까 노래소리도 요란하지않고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노래가 흘러나왔으며 우리공주가 좋아하는 갈색등의 조명도 안정적인 분위기를 준다.

맛을 의미하면서 먹기 좋은 분위기라고할까?

인테리어 소품도 왠지모를 차분함에 기분이좋다. 그리고 오늘 우리 공주에게 선물한 꽃이다.

긴자료코 - 사케동

미친 존재감을 들어내는 사케동이 나왔다. 아니 이 정도로 눈요기가 될만큼 데코레이션이 되어서 나올줄은 몰랐는데

꽤나 마음에 든다.

예쁘게 나온건 보통 맛이 훌륭했기에 기대감이 올라간다.

그리고 오른족에 특제간장이다 이걸 사케동위에 뿌려서 먹으면 된다고한다 보통 2바퀴정도 돌리면 되다고하니 넉넉하게 뿌려보자.

늘 정량에 맞춰서 먹는 우리 공주님 타입에 맞게 딱 2바퀴를 정량을 뿌려 보았다. 근데 의외로 간장인데 짜지가 않다.

정말 신기하게도 저렇게나 뿌렸는데 짜지가않아서 신기했다.

왠지모를 고소한 맛이 잘 되어있다.

긴자료코 - 치킨가라아게

사이드메뉴로 치킨가라아케를 골랐다. 이런집에서 만든 치킨가라아게는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있다.

역시나 정답이었다. 정말 입에서 살살녹 닭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도 그리 비싼건 아니니 사이트 메뉴로 꼭 추가해보도록 하자.

 

무슨 소스인지는 잘모르겠으나 아마도 타르타르소스가 아닐까 싶은데 난 저런 소스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맛이 없기때문인데. 저것에 찍어먹는게 맛있구나 라는 생각을 처음해봤다.

내가 먹었던건 전부 급식에 나오는 허접한 맛이었기에 그랬던걸까..? 이렇게 맛있을 수 있구나 싶었다.

긴자료코 - 데미글라스 돈까스

오늘의 메인메뉴 데미글라스돈까스이다.

일단 맛집이라고 자부할만한 퀄리티와 맛이 보장된다. 데미글라스가 먼지는 잘 모르겠지만 소스라는데 이게 의외로 맛이 훌륭하다.

최근 먹은 돈까스중에 원픽으로 꼽을 수 있다. 홍대에서부터 퍼저나가서 돈까스 3대 맛집이라고 하더니 과연 허새는 아닌듯하다. 식감이며 양 퀄리티 소스맛 어디하나 빠지는데가 없다. 꽤나 까다로운 내 돈까스 기준을 합격했다는 점에서 부터 일반 돈까스에 대한 상식을 벗어났다고 생각한다.

 

아차 접시에대해서 안썼는데.. 정말 크다 접시의 크기만큼 양도 훌륭하니 날 믿고 한번 먹어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