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희두랑 나연 진짜로 헤어진 거 같다는 최근 근황
환승연애2 희두랑 나연 진짜로 헤어진 거 같다는 최근 근황
환승연애의 최근 희두와 나연의 이상한 움직임이 포착됐다고 한다. 최근에 어떤 일들이 있었길래 사람들은 희두랑 나연의 환승 연애를 마지막으로 둘은 완전한 이별을 했다고 말하는 걸까?
목차
- 클릭 시 이동
최근 희두와 나연이 헤어짐이 포착된 인스타 근황
최근 나연의 인스타와 희두의 강아지 계정이 좋아요가 모두 살아졌다고 한다.
나연이 말한다는 희두를 탈두? 했다는 소식이랄까?
사람들은 나연의 희두에게서 벗어나길 바라는듯하다.
희두 나연의 인스타 상태가 비이상적이라는 사람들의 말을 함께 보자.
희두가 나연에게 마음이 떴다는 사람
주자에 따르면 희두의 마음이 지연에게 간지 꽤 오래됐다고 말을 한다.
주장에서처럼 지연이 희두에게 적극적이었기도 하고 희두역시 지연에게 진심으로 대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나연은 희두를 끝끝내 놓지 못하고 희두를 붙잡아 보려고 애를 쓰는데..
매너 있는 희두의 모습과는 다르게 나연에게 마음이 멀어졌다고 추측들을 하고 있다.
글의 추측처럼 희두의 마음이 조금은 멀어졌다고 생각되는 부분들이 많이 나오긴 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
사실 저장면에서 희두가 나연에게 마음이 많이 돌아 섰다는 게 느껴지는 화였다.
나연은 의외로 희두에게 미련이 남았는지 끝까지 붙들어보지만. 희두는 지연에게 오히려 관심이 있어 보인다.
희두가 나연에게 대한 태도와 행동들
사실 이 부분까지는 희두도 나연도 변화의 의지를 보였던 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태이에게 했던 포옹 스킨십이 희두에게는 큰 타격이었던 거 같다.
희두에 입장에서 봐서는 이 당시를 기준으로 나연에게 마음을 접은 게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본다.
'
이 당시만 해도 희두는 지연과 급속도로 가까워지고 사귀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둘은 가까워져 갔다.
때문에 나연이 지연이 더 가까워지는 것을 방지하 시위 막았던 것 이기도 했다.
나연의 희두와의 1:1 대화
조금은 아쉽다. 태이와의 그런 실수를 하지 않고 저런 말을 했다면 희두역시 마음을 돌렸지 않았을까 싶지만.
역시나.. 그때 이후로는 완전히 정이 떨어진듯하다.
하지만 희두는 대답을 하지 않는다.
나연은 잘 만나고 있던 규민과의 썸을 정리하고 희두에게 올인하기로 결정하고 많은 시간과 공을 들여 희두를 잡아보려고 노력했었던 듯 보인다.
특히나 제주도와 서는 더욱 재회를 많이 어필했던 것으로 보이는데. 역시나 갑자기라는 말을 하고 나연의 말을 끊어버린다.
여태껏 규민과 나연의 했던 행동을 보면 물론 희두는 모르겠지만 규민과 시간을 보냈던 걸 보면 희두는 마음이 이미 돌아선 듯 보인다.
그동안 규민과 많은 것들을 해왔지만 이제 와서 희두에게 돌아온다라는 말에 반발심이 생긴 듯 보이기도 하다.
여기서 희두는 다른 사람과 나연을 비교하기 시작한다.
근데.. 여기서 어중간하게 '응'이라는 희두의 대답은 나연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왔을 수도 있을 듯하다.
기껏 규민을 돌려보내고 희두에게 왔는데, 희두의 선택은 나연이 아니었다.
희두는 나연에 대한 확신이 없는듯하다.
말을 빙빙 돌리고 나연에게 확실히 없는 희두.
심지어 희두의 태도에 내가 놓으면 끝이 날 수 있는 관계가 되었다고 생각하기 시작한다.
거기에 희두는 나연과 재회에 대해서는 확신이 없어서 나연을 밀어냈다는데..
여태껏 여왕벌 놀이를 청산하고 솔직하게 희두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해보는 나연
드디어 마음은 정했지만 희두는 그렇지 않은 듯하다.
한번 밀어내기 시작하니 이제는 매달리기 시작하는 나연
나연은 희두에게 점점 목을 매기 시작한다.
헌데.. 지금 희두는 그럴 마음이 없어 보이는 게 문제이다.
결국 답답한 관계에서 마무리가 되었다.
최근 이러한 방송을 보고 희두와 나연이 헤어졌다는 말이 나오는 듯하다.
사실 희두입장에서본다면 나연의 최근 했던 행동들은 그렇게 믿음직스럽지 못해 보인다.
거기에 지연이라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 잘되기 직전이었으니. 희두는 나연이 곱게 보이지 않을 수 도있을듯한데.. 어떤 선택을 할지는 마지막 회차를 봐야 알 거 같다.
희두 나연의 다른 이야기